타이베이의 가성비 호텔 TOP 5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 게이트 (citizenM Taipei North Gate)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 게이트 (citizenM Taipei North Gate)

상세정보: “공항철도로 40분정도(급행기준)밖에 안걸리고 타이베이메인역이랑 베이먼역이랑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서 덥지도 않고 시원하게 걸어왔어요~! 베이먼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숙소가 위치해 있어서 더운 날씨임에도 쉽게 왔네요. 체크인도 셀프로 해서 1분이면 되구용. 방은 좁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는 친구랑 둘이 사용해서 그런지 하나도 좁다고 못 느꼈어요! 그래도 남성분들은 좁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피포트가 없지만 컵들고 2층가시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뜨거운 물 받아 줍니다ㅎㅎ 저희는 고층 리버뷰 받았는데 저층 시티뷰도 이쁠 것 같아요~! 아이폰이랑 티비 연결하셔서 유튜브 보면 짱입니다..♡ 청소도 매일매일 깨끗하게 해주시고 수건도 매일 넉넉하게 세팅해주셔서 넘 편하게 쉬다가요! 저흰 체크아웃하고 바로 공항으로 가서 짐 맡길 일은 없었는데 체크아웃할때 짐 맡길거냐고 물어봐주더라구용. 비행기 시간 늦으시면 짐 맡기시고 놀다가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이 호텔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대만 외에도 다른 국가에 지점을 여러개 두고 있다고 들었는데 외국 나가면 또 citizen m hotel 사용하고 싶네요:) “

부대시설: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9

우수

이용후기 14167건

자세히 보기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Caesar Metro Taipei)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Caesar Metro Taipei)

상세정보: “위치는 용산사역 도보 3분거리고 내부에 수영장, 헬스장 잘되어 있습니다. 작년 11월에는 공사중이었는데 헬스장도 열어서 쓰기 좋아졌네요. 조식, 브런치 지난번에 다 먹어봤는데 간단히 먹기에는 브런치가 더 낫습니다.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택시로 100~150 대만달러 사이에 갈 수 있고 시먼 까르푸에서도 100정도 나옵니다. 룸은 크진않은데 2명이서 쓰기 딱 좋았고, 다음에 타이베이 가게되더라도 또 묵을 생각입니다. 지난번에 더블룸, 이번에 트윈룸 썼는데 두군데 다 좋았습니다. 높은 방 배정해달라고 하면 해주고, 방음 잘되어있어서 외부 소리 안올라옵니다. 대만 특유의 에어컨 냄새도 적은 편이고, 어매니티도 잘 갖춰져있습니다. 무선인터넷도 빨랐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부대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주차장

평점: 8.5

우수

이용후기 30979건

자세히 보기

타이페이 가든 호텔 (Taipei Garden Hotel)

타이페이 가든 호텔 (Taipei Garden Hotel)

상세정보: “일단 처음 호텔 들어가는거부터 후기를 작성하자면 타오위안 공항에서 공항버스타고 타이베이메인역에서 내린 후에 택시타면 10분 ? 정도 걸리는데 저랑 친구들은 걸어갔는데 35분? 정도 걸렸던거같아요 .. 짐 많으시면 택시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호텔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이 짐 다 들어주시고 체크인 한 후 보증금 내고 카드 받은 뒤에 호텔로 들어갔습니다 !! 후기에 방 작다는 그런 말 있어서 걱정했는데 그런 느낌 하나도 안 들었고 4명이 생활하기에 딱 좋은 정도였어요 ! 그리고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 3박 사용하면서 나갔다 들어올 때마다 너무 깨끗하게 정리해놓아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위치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바로 3분? 신호등 2개만 건너면 까르푸있고 10분도 안되게 걸어가면 마라훠궈랑 시먼딩이 나와서 위치는 정말 짱이예요!!!!그리고 까르푸 근처에는 편의점도 있고 맥도날드, 스타벅스가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만족했던 위치였습니다👍🏻 직원분들이 한국어도 조금씩 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 꼭 또 이용하고싶은 호텔입니다🙃”

부대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주차장

평점: 8.7

우수

이용후기 10242건

자세히 보기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Caesar Park Hotel Banqiao)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Caesar Park Hotel Banqiao)

상세정보: “1. 객실 객실은 뭐 거진 준5성급인데 3.5~4성급 혜자 가격으로 숙박했습니다. 널찍널찍하고, 새건물답게 설비 아주 잘 돼있습니다. 저의 높은 점수는 거의 여기서 다 나옵니다. 수건 교환 바로바로 잘해주고, 청소도 깔끔하게 잘 해줍니다. 2. 부대시설 조식은 안먹어서 모르겠습니다. 루프탑 실외 수영장 이거에 꽂혀서 예약한건데, 5성급 호텔들처럼 겨울이라고 따뜻한 물 틀어주지는 않습니다. 대만 겨울이 우리나라 10~11월 날씨라 차가워서 못들어갔습니다. 이건 좀 아쉽네요. 헬스장은 크진 않고, 기본적으로 있을 것만 있습니다. 3. 주변 중심가 아니고 조금 외진 데라 시설만 보고 위치적인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단 괜찮습니다. 반퀴아오 역과 가깝고(MRT, 기차. 기차는 타이베이 역까지 2정거장이고, 교통카드로 승차 가능하고, 가격 차이도 얼마 안남. 그냥 타이베이 역까지만 급행이라 생각하면 편함), 시외버스 터미널이 있습니다. 지우펀까지 한 큐에 바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완전 개꿀이었습니다. (배차간격이 길어서 구글맵에 잘 안찍힙니다.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1분거리에 훼미리마트 있고, 5분거리 쯤에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홈플익스프레스 같은 마트도 있습니다. 그 외에 별건 없어서, 근처에서 아침 해결하려면 좀 찾아보셔야 합니다. 시장이 하나 있으니 찾아보시길. 4. 결론 잠자고 짐정리하는 원초적 용도의 숙박으로는 최고입니다. 중심부 코앞보단 물론 멀지만, 생각보단 다닐만 합니다. 수영장 중요하시면 따뜻할 때만 가세요. 5. 기타 (1) 대략 한 2주 지나고 후기 쓰는데, 호텔 보증금 아직 안왔습니다. 신용카드라 실결제까지 시간적 여유는 있습니다만, 기다리는거 싫으신 분들은 현금으로 디파짓 내고 나오는날 받아서 쇼핑으로 터세요. (2) 타이베이 역 근처에 있는 다른 카이사르 호텔 있는데, 헷갈리지 마세요.”

부대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24386건

자세히 보기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 (Just Sleep Hotel Ximending)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 (Just Sleep Hotel Ximending)

상세정보: “일단 위치요! 짱입니다 네넴 복잡한거 싫어서 친구랑 타이베이 메인역이랑 고민하다 찾게된 곳!! 입구 나오자마자 바로 지하철 5번출입구랑 이어져있구요. 정말 바로 앞에요ㅋㅋㅋ 로비1층이랑 세븐일레븐 이어져있구요. 입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편으로 발마사지샵 3개 좀더 걸어가면 과일가게…(과일가게 사장님 츤츤..♥) 5번출구에서 환승 하면 바로 레드라인 열차 탑승가능하구요. 무엇보다 복잡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 숙소도 깔끔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구ㅠㅠ 6번출구로 나가면 1973치킨집인가 고거잇고 h&m있고! 숙소에서 길건너자마자 net있었어요 (여기 옷 이쁨ㅠㅠ) 친구랑 둘이 2박 내내 여기 머물렀구요. 불편함? 1도 없었어요ㅋㅋㅋ아, 아쉬움은 있었어요. 더 있고싶다ㅠㅠㅠ~ 대만 한번 더 갈건데 그때도 저는 딴곳 안알아볼것같아요ㅋㅋㅋ친구도 마찬가지래요!! 여행 자주 다니는데 이만큼 숙소칭찬 한곳은 없는듯요ㅋㅋㅋ 게다가 침대가 엄청 푹신한건 아닌데 와 둘다 꿀잠잤어요ㅋㅋㅋ”

부대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평점: 8.7

우수

이용후기 9441건

자세히 보기

Leave a Comment